생활맥주는 광고비를 요구하지 않고, 매장 리모델링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식자재비를 꾸준히 인하해 오고 있으며 지원 또한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생활맥주는 편법을 쓰지 않겠습니다. 30년 가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정도를 걷겠습니다.
수제맥주 열풍의 진원지인 미국의 경우, 전체 맥주 시장 매출의 20% 가량을 수제맥주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수제맥주협회에 따르면 국내 수제 맥주 매출 규모는 2012년 7억 원 수준에서 2015년 218억 원, 2019년 880억 원으로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2020년에는 무려 1180억 원의 규모를 달성했으며, 2027년에는 2조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초 종량세가 시행되면서 국산 수제맥주의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 인기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0~80평까지 다양한 평수의 매장이 가능합니다.
각 평수마다 장점을 살려 최적화된 매장 구조를 만들어드립니다.
어떠한 평수든 문제 없습니다!
아니요. 조리 경험이 전무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매우 간단한 조리 방식으로 라면만 끓일 수 있으면 누구나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생활맥주만의 EASY-COOK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활맥주는 경력자를 필요로 하지 않아 인건비를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주방기기나 에어컨 등 기존 기기들을 최대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점주님들께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생활맥주는 타 브랜드와 달리 컨설팅 업체를 통해 소개해 드리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발로 뛰며 매물조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점주님께서 알아오신 매물도 적합성을 직접 검증해 드립니다.
저희는 각 공간에 맞춰 최대한 효율적인 매장 구조를 만들어 냅니다.
10평에도 37석 이상의 좌석이 가능하여 타 브랜드의 20~30평대 매장과 동일한 효율을 만들어냅니다.
대면상담시 생활맥주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