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보다 더 힘들다는 올해, 자영업은 100만 개 이상, 외식업체 10개중 9개가 문을 닫았습니다.그럼에도 생활맥주는 또 독보적인 성장으로 왜 1위인지 스스로 증명했습니다.
2016 한경비즈니스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2016 중앙일보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7 중앙일보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8 매일경제100대 프랜차이즈
2018 한국소비자포럼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8 한국프랜차이즈대상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2018 중앙일보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9 매일경제100대 프랜차이즈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착한프랜차이즈 선정
2020 매일경제100대 프랜차이즈
2020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생활맥주는 영업팀이 따로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9년 198개 매장에서2022년 276개 매장으로 증가했습니다.
대면상담시 생활맥주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