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수제맥주와 HACCP인증을 받은 가성비
높은 안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상권별 특성을 파악하여
맥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고, 점주님 요청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생활맥주가 유행을 타지 않고 가격 경쟁이 불필요한 이유입니다.
전문적인 경력자 없이 초보자도 가능한 이지쿡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낮추었습니다. 또한 10평대 매장에서도 최대 40석까지 가능한
생활맥주의 공간효율성으로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 인건비 15.1%, 순익률 32.3% - 2019. 6월 매출 기준 -
생활맥주는 타 브랜드와 달리 컨설팅 업체를 통해 소개해드리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직접 발로 뛰며 생활맥주에 적합한 매물 조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점주님께서
알아오신 매물도 적합성을 직접 검증해드립니다.
직영점 운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으로 신메뉴 개발, 서비스 개선,
마케팅 등에 적극 투자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축적된
노하우로 수제맥주, 치킨에 특화된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생활맥주에서는 다수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습득한 매장 관리
노하우를 전달해드립니다. 또한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하여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달을 하지 않는 브랜드는 오래 지속할 수 없습니다.
‘치킨집보다 맛있는 치킨’으로 유명한 생활맥주는 2016년부터
준비해왔습니다. 집약된 배달서비스 노하우와 마케팅을 통해
추가 설비 없이 배달시스템 운영이 가능합니다.
2019년 실제 매출 자료 (단위 : 원 /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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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 비율 | 매출 | 비율 | 매출 | 비율 | 매출 | 비율 | ||
월 매출액 | 63,439,000 | 100 % | 42,000,000 | 100 % | 36,561,000 | 100 % | 42,249,000 | 100 % | |
3.3㎡ 당 매출 (1평) | 3,171,950 | 20 평 | 1,555,000 | 27 평 | 2,437,000 | 15 평 | 1,920,000 | 22 평 | |
매출원가 | 24,608,000 | 38.8 % | 15,899,000 | 37.9 % | 14,816,000 | 40.5 % | 16,918,000 | 40 % | |
매출이익 (매출액 - 매출원가) | 38,831,000 | 61.2 % | 26,101,000 | 62.1 % | 21,745,000 | 59.5 % | 25,331,000 | 60 % | |
일반관리비 | 임대료 | 5,300,000 | 8.4 % | 4,950,000 | 11.8 % | 5,170,000 | 14.1 % | 4,100,000 | 9.7 % |
인건비 | 8,647,000 | 13.6 % | 5,200,000 | 12.4 % | 4,329,000 | 11.8 % | 4,925,000 | 11.7 % | |
수도광열비 및 기타경비 | 3,055,000 | 4.8 % | 1,600,000 | 3.8 % | 1,515,000 | 4.1 % | 1,042,000 | 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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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29,000 | 34.4 % | 14,351,000 | 34.2 % | 10,731,000 | 29.4 % | 15,264,000 | 36.1 % |
본 행사는 관련업계 종사자 분들의 입장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분일 경우 즉시 퇴장 조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