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생활맥주

미디어/PPL  생활맥주 TVCF 방영 2022.04.08

  • 생활맥주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신규 TV CF를 제작하여 전국 공중파 채널에 방영하였습니다.

    Link LocalDrink Local (지역을 잇다, 지역을 마시다)’를 주제로 한 신규 CF는,
    우리나라 지역 소규모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수제맥주가
    전국 
    200여개 생활맥주 매장에서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광고에서는
    “전국의 크고 작은 양조장에서 온 특별한 수제맥주를 우리동네 생활맥주에서”,
    “생활이 맥주다” 라는 생활맥주의 대표적인 슬로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작업한
    키비주얼을 바탕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은
    전국 소규모 양조장과 고객을 잇는 수제맥주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는
    생활맥주의 비즈니스 모델을 감성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생활맥주는 TV CF 제작 비용 및 송출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하며,
    가맹점주 입장에서 추가 부담 없이 미디어 노출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러한 지속적인 상생 활동으로
    4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유공 수상, 4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에 선정되었습니다.

     

     

     

    유선 상담 시 생활맥주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