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언론보도] ‘생활맥주’ 5주년 맞아 총 상금 400만원 걸린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 진행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은 최근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카페’를 온라인으로 옮긴 특색 이벤트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의 신’을 통해 진행되며, 추리를 통한 각 문제의 정답이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는 암호다.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결승전은 6월 6일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개인리그, 대학생리그, 직장인리그 총 3개의 리그로 운영되며, 각 리그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개인리그 2~10등까지는 각각 생활맥주 상품권 3만원씩, 대학생리그 및 직장인리그의 2등에게는 소속학과 또는 소속회사에 생활맥주 상품권 30만원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략------------------------------------------------------------------------


한편, 생활맥주는 5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2종 ‘젤라또와 나초칩’, ‘스페인 정통 하몽 샐러드’를 출시했다. 매주 신메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위키트리 장원수 기자 원문 보기(클릭)